#292일 Instagram Photos & Videos

292일 - 6.3k posts

Top Posts

  • 머리잘라주고싶다 정말로😭

돌때까지 참으려고했는데, 짤라야하나 말아야하나 그것이 고민.

#292일 #집으로복귀 #친정안녕
  • 머리잘라주고싶다 정말로😭

    돌때까지 참으려고했는데, 짤라야하나 말아야하나 그것이 고민.

    #292일 #집으로복귀 #친정안녕
  • 220 14 5 January, 2019
  • 엉엉 귀여워죾게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#292일 #helloayin
  • 엉엉 귀여워죾게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  #292일 #helloayin
  • 705 9 6 January, 2019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#292일#9개월18일#20190319💕
햄버거 빵쪼가리 줬는데 흘렸😄😄아 진짜 귀여워❤
요즘 어른음식에 반응하는 하은이ㅋ소량이니까 주는거지
안그럼 안줘~아니 못줘~ ㅋㅋ이제 조금씩 이것저것 다 먹어보자♥
1. 떡뻥 먹다가 엄마가 웃겨주니 좋다고 소리내서 웃는☺
2.아빠가 빵 떼어줬는데....떨어트림ㅋㅋㅋ
3.빵 주니 좋다고 먹는☺ 오물오물 귀염터짐ㅎ
4.목말랐는지 물 엄청 잘먹네❤
5.아쉬우니까 모녀샷🤱
.
저기요? 제딸이거든요?
뭘먹이든 우리부부가 알아서해요~
그쪽은 그쪽 자식이나 신경쓰시라구요~
그니까 제발 오지랖은 좀 넣어주세요~
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
  • #292일 #9개월18일 #20190319 💕
    햄버거 빵쪼가리 줬는데 흘렸😄😄아 진짜 귀여워❤
    요즘 어른음식에 반응하는 하은이ㅋ소량이니까 주는거지
    안그럼 안줘~아니 못줘~ ㅋㅋ이제 조금씩 이것저것 다 먹어보자♥
    1. 떡뻥 먹다가 엄마가 웃겨주니 좋다고 소리내서 웃는☺
    2.아빠가 빵 떼어줬는데....떨어트림ㅋㅋㅋ
    3.빵 주니 좋다고 먹는☺ 오물오물 귀염터짐ㅎ
    4.목말랐는지 물 엄청 잘먹네❤
    5.아쉬우니까 모녀샷🤱
    .
    저기요? 제딸이거든요?
    뭘먹이든 우리부부가 알아서해요~
    그쪽은 그쪽 자식이나 신경쓰시라구요~
    그니까 제발 오지랖은 좀 넣어주세요~
    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
  • 74 24 19 hours ago
  • #292일
사고친날....ㅋㅋ
소리지르가 사레걸림
소리 지르지맛!🤣
.
#은뉴그램
  • #292일
    사고친날....ㅋㅋ
    소리지르가 사레걸림
    소리 지르지맛!🤣
    .
    #은뉴그램
  • 2 0 19 hours ago
  • #292일 찰떡 모자😘
  • #292일 찰떡 모자😘
  • 42 13 23 hours ago
  • #292일#9개월19일#20190320💕
떡뻥으로 촉감놀이ㅋ눈섭에 붙은거 왤케 귀욥고난리?🙊
떡뻥놀이후 집앞 마실ㅋㅋ오늘은 비오니까 방콕🤣
  • #292일 #9개월19일 #20190320 💕
    떡뻥으로 촉감놀이ㅋ눈섭에 붙은거 왤케 귀욥고난리?🙊
    떡뻥놀이후 집앞 마실ㅋㅋ오늘은 비오니까 방콕🤣
  • 88 34 20 March, 2019
  • 190318(월) ♡292
* 두 손을 번쩍 들면서 개구진 표정을 자꾸 지어서 안아달라구 하는 건가 라고 생각 했는데, 알고보니 "유지호를 잡는다"를 따라하는 거였다:) 놀이터 바닥을 휩쓸고 다니면서 자길 잡으라고 뒤돌아보며 자꾸 으르렁 흉내내는 유지호🐯
* 블록을 마주쳐서 소리내는 게 재밌는 건지 콩콩 마주쳐서 소리를 낸다:)
* 요새 부쩍 한 손을 올리는 데 모방의 디테일이 부족해서, 안녕인지, 주세요인지, 하이파이브인지 때때로 달랐는데-
밥 먹을 때 자꾸 한 손을 올리기에 계속 안녕이랑 하이파이브만 해주다가 유지호가 답답했는지 "아~"라고 소리냈다.
엄마 입에 쏘옥 넣어주고 싶었던 거 였다🙊
과자먹으면서 자기 하나 먹고 엄마하나 먹여주는 유지호:)
근데 왜 자꾸 거버퍼프만 유지호먹고 엄만 씁쓸이 퍼프를 주는 거 같지?
#292일 #알고보니유지호의큰그림
  • 190318(월) ♡292
    * 두 손을 번쩍 들면서 개구진 표정을 자꾸 지어서 안아달라구 하는 건가 라고 생각 했는데, 알고보니 "유지호를 잡는다"를 따라하는 거였다:) 놀이터 바닥을 휩쓸고 다니면서 자길 잡으라고 뒤돌아보며 자꾸 으르렁 흉내내는 유지호🐯
    * 블록을 마주쳐서 소리내는 게 재밌는 건지 콩콩 마주쳐서 소리를 낸다:)
    * 요새 부쩍 한 손을 올리는 데 모방의 디테일이 부족해서, 안녕인지, 주세요인지, 하이파이브인지 때때로 달랐는데-
    밥 먹을 때 자꾸 한 손을 올리기에 계속 안녕이랑 하이파이브만 해주다가 유지호가 답답했는지 "아~"라고 소리냈다.
    엄마 입에 쏘옥 넣어주고 싶었던 거 였다🙊
    과자먹으면서 자기 하나 먹고 엄마하나 먹여주는 유지호:)
    근데 왜 자꾸 거버퍼프만 유지호먹고 엄만 씁쓸이 퍼프를 주는 거 같지?
    #292일 #알고보니유지호의큰그림
  • 60 26 18 March, 2019
  • +282
아랫니 두개가 쏘옥
귀여운 미소천사 김서윤👼🏻🥰
  • +282
    아랫니 두개가 쏘옥
    귀여운 미소천사 김서윤👼🏻🥰
  • 46 4 17 March, 2019
  • 꿀벌 움직이는 이 섬세한 손가락좀보소😍😍
#292일
  • 꿀벌 움직이는 이 섬세한 손가락좀보소😍😍
    #292일
  • 14 5 15 March, 2019
  • 울고 있어도 치즈는 받아 먹는 연우

_
#292일
  • 울고 있어도 치즈는 받아 먹는 연우

    _
    #292일
  • 19 0 14 March, 2019
  • 이모랑
엄마보다 이모를 더닮은 너
  • 이모랑
    엄마보다 이모를 더닮은 너
  • 50 4 14 March, 2019
  • -
현이 목욕하려는데 준이도 같이 하겠다며
옷을 훌러덩벗는다🤦‍♀️
현이 먼저씻겨선 목욕통에 집어넣고
준이씻겨선 집어넣고..
그게 또 예뻐서 전화기 들고
사진찍는 나란엄마ㅋㅋㅋ

#292일 #1127일 #형제  #아들맘
#목욕 #누드 #귀요미들
  • -
    현이 목욕하려는데 준이도 같이 하겠다며
    옷을 훌러덩벗는다🤦‍♀️
    현이 먼저씻겨선 목욕통에 집어넣고
    준이씻겨선 집어넣고..
    그게 또 예뻐서 전화기 들고
    사진찍는 나란엄마ㅋㅋㅋ

    #292일 #1127일 #형제 #아들맘
    #목욕 #누드 #귀요미들
  • 28 3 13 March, 2019
  • .
쓰엥님들 털뚠뚜니 레이 샵 가서 목욕하고 왔는데요 집에서 목욕한 게 더 예쁜 것 같은데... 담에는 미용을 해야겠숑. 
엄마가 집에서 이제 위생미용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데 아빠는 걱정하는 눈치 ㅋㅋㅋㅋㅋㅋ
#292일
  • .
    쓰엥님들 털뚠뚜니 레이 샵 가서 목욕하고 왔는데요 집에서 목욕한 게 더 예쁜 것 같은데... 담에는 미용을 해야겠숑.
    엄마가 집에서 이제 위생미용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데 아빠는 걱정하는 눈치 ㅋㅋㅋㅋㅋㅋ
    #292일
  • 77 16 10 March, 2019
  • 드디어 혼자 잡고 섰어요 감격 ❤🥰❤
  • 드디어 혼자 잡고 섰어요 감격 ❤🥰❤
  • 58 11 10 March, 2019
  • _
이번 주에 미세먼지 없는 날 산책 열심히 했눈데 점점 까매졌어. 엄마가 나한테서 먼지 냄새가 난대. 😷 그게 무슨 냄새일까...
오늘 목욕할거양! 
#292일 
#역대급으로까맣다
  • _
    이번 주에 미세먼지 없는 날 산책 열심히 했눈데 점점 까매졌어. 엄마가 나한테서 먼지 냄새가 난대. 😷 그게 무슨 냄새일까...
    오늘 목욕할거양!
    #292일
    #역대급으로까맣다
  • 67 5 10 March, 2019
  • 니 싸움 잘 하나?
  • 니 싸움 잘 하나?
  • 70 4 8 March, 2019
  • 이준이의 베프 지아와 문센에서 열정을 불태우고 급조용해지더니 이내 잠이 들어 버렸다. 사진응 찍어놓고 보니 봄봄 하네 우리 쭌곰이🐻 미세먼지 속에 어느덧 찾아온 춘삼월. 제법 엉아같고 점잖아진 너와 함께라 행복해 #사랑해요 #292일
  • 이준이의 베프 지아와 문센에서 열정을 불태우고 급조용해지더니 이내 잠이 들어 버렸다. 사진응 찍어놓고 보니 봄봄 하네 우리 쭌곰이🐻 미세먼지 속에 어느덧 찾아온 춘삼월. 제법 엉아같고 점잖아진 너와 함께라 행복해 #사랑해요 #292일
  • 80 5 7 March, 2019
  • ෆ +1121, +292
준이 건이 투샷👦🏻👦🏻
찍기는 어려워
그래도 추억이잖아,
그나저나
건이가 과자 안먹겠는데
형아가 엄청 입에 넣어주셔🥰
건이 손으로 내팽게 치기 있니?
#투샷
#형제샷
#닮은듯안닮은듯
  • ෆ +1121, +292
    준이 건이 투샷👦🏻👦🏻
    찍기는 어려워
    그래도 추억이잖아,
    그나저나
    건이가 과자 안먹겠는데
    형아가 엄청 입에 넣어주셔🥰
    건이 손으로 내팽게 치기 있니?
    #투샷
    #형제샷
    #닮은듯안닮은듯
  • 118 40 6 March, 2019
  • 또꾸랑 있을 때만 내던 돌고래 소리를 하루종일..🙉 엄마도 모르는 사이 기분 좋은일 있었어?
네기분이 내기분😘
#292일#9개월아기#일상
  • 또꾸랑 있을 때만 내던 돌고래 소리를 하루종일..🙉 엄마도 모르는 사이 기분 좋은일 있었어?
    네기분이 내기분😘
    #292일 #9개월아기 #일상
  • 60 21 6 March, 2019
  • #292일
저렇게 다 자고 일어난거처럼 나와서
무릎 베고 다시 자기 
공청기 취침모드 불빛 나오는거 가려논걸 자꾸 뜯어냄 ㅜㅜ 저거 뜯다가 차일드락 해제하고...😂
오늘 저녁은 어제 엄마가 해먹고 남은 찐 야채 다져넣은 볶음밥에 어제 먹은 닭고기반찬ㅋㅋㅋㅋㅋㅋㅋ 
미안... 내일은 다른거 좀 해볼게.....
.
.
#뭐해먹냐 #난시리얼먹었다 #세아룽 #육아기록 #baby #9개월아기
  • #292일
    저렇게 다 자고 일어난거처럼 나와서
    무릎 베고 다시 자기
    공청기 취침모드 불빛 나오는거 가려논걸 자꾸 뜯어냄 ㅜㅜ 저거 뜯다가 차일드락 해제하고...😂
    오늘 저녁은 어제 엄마가 해먹고 남은 찐 야채 다져넣은 볶음밥에 어제 먹은 닭고기반찬ㅋㅋㅋㅋㅋㅋㅋ
    미안... 내일은 다른거 좀 해볼게.....
    .
    .
    #뭐해먹냐 #난시리얼먹었다 #세아룽 #육아기록 #baby #9개월아기
  • 12 8 6 March, 2019
  • 2019.03.06 +292Day💙
•
•
ෆ
9개월 성장앨범💗
몇일 뒤면
10개월이지만 이제야 찍은
#엄마표성장앨범 
매일 느끼는건 
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!
몸도 마음도 
항상 건강하자 울 둘찌🥰
#9개월진입
  • 2019.03.06 +292Day💙



    9개월 성장앨범💗
    몇일 뒤면
    10개월이지만 이제야 찍은
    #엄마표성장앨범
    매일 느끼는건
   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!
    몸도 마음도
    항상 건강하자 울 둘찌🥰
    #9개월진입
  • 100 41 6 March, 2019
  • D+292
.
.
우래기와 첫 전시회
.
.

예쁘고 찬란하게 김예찬 그냥 넌 사랑이야💕💕
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 .
.
.
  • D+292
    .
    .
    우래기와 첫 전시회
    .
    .

    예쁘고 찬란하게 김예찬 그냥 넌 사랑이야💕💕
    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 .
    .
    .
  • 65 5 3 March, 2019
  • D+292
.
.
우래기와 첫 전시회
.
.

예쁘고 찬란하게 김예찬 그냥 넌 사랑이야💕💕
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 .
.
.
  • D+292
    .
    .
    우래기와 첫 전시회
    .
    .

    예쁘고 찬란하게 김예찬 그냥 넌 사랑이야💕💕
    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🐣 .
    .
    .
  • 55 5 3 March, 20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