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팔로미 Instagram Photos & Videos

팔로미 - 7.3m posts

Top Posts

  • 오늘부터열씨미
  • 오늘부터열씨미
  • 550 17 3 hours ago
  • 다같이 면접 대박 나봐요!!-!
  • 다같이 면접 대박 나봐요!!-!
  • 329 19 26 minutes ago
  • 나 뱅기 처음 탄다고 엄청 놀림받음 ,,,
  • 나 뱅기 처음 탄다고 엄청 놀림받음 ,,,
  • 223 6 1 hour ago
  • 감기 걸렸따
  • 감기 걸렸따
  • 181 15 2 hours ago
  • 하루종일 피곤한 월요일이다😩
  • 하루종일 피곤한 월요일이다😩
  • 123 7 1 hour ago
  • 돈 보고 류준열의 잘생김에 치인 새럼 나야나
  • 돈 보고 류준열의 잘생김에 치인 새럼 나야나
  • 1,833 11 3 hours ago
  • 맹😶
  • 맹😶
  • 411 14 2 hours ago
  • 무진이 병문안~~
  • 무진이 병문안~~
  • 1,170 24 1 hour ago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ㅡ
  • 1 1 15 seconds ago
  • ㅓ
  • 8 1 30 seconds ago
  • 빠른 손절😱
  • 빠른 손절😱
  • 5 1 33 seconds ago
  • 공부하지도 않는새끼들이 공부한다 지랄병
  • 공부하지도 않는새끼들이 공부한다 지랄병
  • 1 2 34 seconds ago
  • 낼 두 학 교 간 당
  • 낼 두 학 교 간 당
  • 1 1 40 seconds ago
  • 오늘은파랭이야
  • 오늘은파랭이야
  • 2 1 44 seconds ago
  • 나는 내가 소중해
  • 나는 내가 소중해
  • 4 1 46 seconds ago
  • 4 1 50 seconds ago
  • 정언이 100일 추카행❤
  • 정언이 100일 추카행❤
  • 7 2 59 seconds ago
  • 아 내일 왜 시험치고 난린데 ;;
  • 아 내일 왜 시험치고 난린데 ;;
  • 2 2 1 minute ago
  • 2 1 1 minute ago
  • 아 저 살쫌 뺄 께요
  • 아 저 살쫌 뺄 께요
  • 7 2 1 minute ago
  • .
お酒飲みて〜〜
  • .
    お酒飲みて〜〜
  • 10 1 1 minute ago
  • 내 사진 보고 갑자기 웃었던 니 보고싶
  • 내 사진 보고 갑자기 웃었던 니 보고싶
  • 0 2 1 minute ago
  • ・
・
마카롱사랑💡


  • 마카롱사랑💡
  • 12 1 1 minute ago
  • 내 독서실 자리 돌려내 (`_´)ゞ
  • 내 독서실 자리 돌려내 (`_´)ゞ
  • 13 3 1 minute ago
  • 빠샤 〠
  • 빠샤 〠
  • 17 3 1 minute ago
  • 힐링하러 가자😛
  • 힐링하러 가자😛
  • 17 3 2 minutes ago
  • 6반 최고시다
  • 6반 최고시다
  • 5 4 3 minutes ago
  • 키차이 오진다 오빠?
  • 키차이 오진다 오빠?
  • 55 1 4 minutes ago
  • 💋
  • 💋
  • 47 1 4 minutes ago
  • 아ㅏ 직 안취했다고!!
  • 아ㅏ 직 안취했다고!!
  • 0 1 5 minutes ago
  • 인스타 감성 실패 ...
  • 인스타 감성 실패 ...
  • 23 3 6 minutes ago
  • 30일만 기다리는 중 ㅎㅎ
  • 30일만 기다리는 중 ㅎㅎ
  • 32 3 22 minutes ago
  • 다같이 면접 대박 나봐요!!-!
  • 다같이 면접 대박 나봐요!!-!
  • 329 19 26 minutes ago
  • 공주가 데리고 가더니 사줬다 
윤우에게 받는 두번째 신발 너무 고마워 ㅠㅠ ❤️
  • 공주가 데리고 가더니 사줬다
    윤우에게 받는 두번째 신발 너무 고마워 ㅠㅠ ❤️
  • 8 4 28 minutes ago
  • 꿀꿀
  • 꿀꿀
  • 91 3 29 minutes ago
  • [DELHI CURRY]
대존맛 행복하다ㅎㅎ
끝없는 나의 커리 사랑❤️
@hwyouon_ @subin_046591  얘드라 요기임 ㅎㅎ
  • [DELHI CURRY]
    대존맛 행복하다ㅎㅎ
    끝없는 나의 커리 사랑❤️
    @hwyouon_ @subin_046591 얘드라 요기임 ㅎㅎ
  • 317 7 37 minutes ago
  • 어디 그냥 숨고싶어🙄
.
.
.
.
.
#꽥
  • 어디 그냥 숨고싶어🙄
    .
    .
    .
    .
    .
    #꽥
  • 41 12 44 minutes ago
  • 빨간색 모자만사면 완벽
  • 빨간색 모자만사면 완벽
  • 79 5 51 minutes ago
  • 나 오늘 되는 일 없어서 속상해
  • 나 오늘 되는 일 없어서 속상해
  • 20 4 1 hour ago
  • 우리 오늘 뭐했게⁉️❓⁉️❓❓
  • 우리 오늘 뭐했게⁉️❓⁉️❓❓
  • 52 21 1 hour ago
  • 잘하고 싶었다, 항상
  • 잘하고 싶었다, 항상
  • 80 2 1 hour ago
  • 나 왠만하면 립추천 안하는데 이거 진짜 개좋음
  • 나 왠만하면 립추천 안하는데 이거 진짜 개좋음
  • 437 15 1 hour ago
  • 낼름
  • 낼름
  • 421 5 5 hours ago
  • Je vous aime tellement trop mes potes 💙❤️
  • Je vous aime tellement trop mes potes 💙❤️
  • 187 12 13 hours ago
  • 왜 벌써 벚꽃..
  • 왜 벌써 벚꽃..
  • 24 4 24 March, 2019
  • 힙합
  • 힙합
  • 46 6 24 March, 2019
  • 520 11 11 March, 2019
  • 656 24 3 March, 20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