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첫줄 Instagram Photos & Videos

첫줄 - 8.9m posts

Top Posts

  • 오랜만에 화장 했더니 기분 째지네
  • 오랜만에 화장 했더니 기분 째지네
  • 192 14 2 hours ago
  • 거지존..😢
  • 거지존..😢
  • 230 18 4 hours ago
  • 봄이당
  • 봄이당
  • 118 11 36 minutes ago
  • 원정앙~><
  • 원정앙~><
  • 151 11 50 minutes ago
  • 디지기 하루전
  • 디지기 하루전
  • 1,392 14 7 hours ago
  • 비워야지
  • 비워야지
  • 191 1 58 minutes ago
  • 122 2 30 minutes ago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7 2 37 seconds ago
  • 날씨도 꾸진데 자퇴할까🤥
  • 날씨도 꾸진데 자퇴할까🤥
  • 0 2 46 seconds ago
  • 10 1 46 seconds ago
  • 생활패턴....
  • 생활패턴....
  • 0 0 49 seconds ago
  • 역시 자연광만한게 없쥬 ⁉️🤭
#행사젤아트#이달의아트 .
.

#예스원샵 
#해운대네일#장산네일#해운대네일샵
(1인샵) 2인동시시술불가 😭
손기본(영양) 10000원
손젤 30000원
발젤 40000원
속눈썹펌 30000원
칼라추가비용❌없음 !
☎️ 예약문의.  01088025857
-
- 👉예약방법
날짜. 시간. 시술부위. 아트유무. 젤제거유무.
성함. 연락처 알려주세요😊
👉부재중일때. 문자나 카톡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답변해드리겠습니다😉
  • 역시 자연광만한게 없쥬 ⁉️🤭
    #행사젤아트 #이달의아트 .
    .

    #예스원샵
    #해운대네일 #장산네일 #해운대네일샵
    (1인샵) 2인동시시술불가 😭
    손기본(영양) 10000원
    손젤 30000원
    발젤 40000원
    속눈썹펌 30000원
    칼라추가비용❌없음 !
    ☎️ 예약문의. 01088025857
    -
    - 👉예약방법
    날짜. 시간. 시술부위. 아트유무. 젤제거유무.
    성함. 연락처 알려주세요😊
    👉부재중일때. 문자나 카톡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답변해드리겠습니다😉
  • 4 1 1 minute ago
  • 일년전 봄으로 돌아가곺
  • 일년전 봄으로 돌아가곺
  • 10 1 1 minute ago
  • 내 아를 낳아도
  • 내 아를 낳아도
  • 8 1 1 minute ago
  • 뚱이 멈뭉이 데리고 왔어요 〰️🐶 댕댕이 이름두 "뚱 이 " 귀엽쥬🖐
  • 뚱이 멈뭉이 데리고 왔어요 〰️🐶 댕댕이 이름두 "뚱 이 " 귀엽쥬🖐
  • 11 4 1 minute ago
  • 뷁
  • 9 1 1 minute ago
  • 🙈책 좋아하는 척🙈
  • 🙈책 좋아하는 척🙈
  • 0 2 1 minute ago
  • 조금 더 열심히 하시면 저처럼 될 수
있어요 조급해 하지말고 천천히😊
  • 조금 더 열심히 하시면 저처럼 될 수
    있어요 조급해 하지말고 천천히😊
  • 16 3 2 minutes ago
  • 구르미
  • 구르미
  • 42 3 6 minutes ago
  • 똥머리
  • 똥머리
  • 32 1 7 minutes ago
  • 케이스 졸라 귀엽넹
  • 케이스 졸라 귀엽넹
  • 56 0 10 minutes ago
  • 어제를 오늘처럼^^
개교기념일 너무 좋아~😃
  • 어제를 오늘처럼^^
    개교기념일 너무 좋아~😃
  • 66 3 28 minutes ago
  • 행복한 이유💕
  • 행복한 이유💕
  • 76 5 28 minutes ago
  • 버ㅡ억
  • 버ㅡ억
  • 62 4 29 minutes ago
  • 멋이 다 흘러
  • 멋이 다 흘러
  • 59 3 1 hour ago
  • 내가 집에서 유일하게 할수있는것 : 볶음밥
  • 내가 집에서 유일하게 할수있는것 : 볶음밥
  • 77 3 1 hour ago
  • 민져나 외않와 .
  • 민져나 외않와 .
  • 276 18 1 hour ago
  • 이제일남 실화?!
  • 이제일남 실화?!
  • 134 5 3 hours ago
  • 💜
  • 💜
  • 50 3 5 hours ago
  • 아 피곤타
  • 아 피곤타
  • 365 2 5 hours ago
  • 담엔 내가 사줌 기대해라
  • 담엔 내가 사줌 기대해라
  • 50 4 6 hours ago
  • 근접전 도전장받아요🗿
  • 근접전 도전장받아요🗿
  • 1,039 9 6 hours ago
  • 미움도 사랑이랬지 
난 무관심 실천
  • 미움도 사랑이랬지
    난 무관심 실천
  • 152 13 7 hours ago
  • 🤯
  • 🤯
  • 52 4 13 hours ago
  • 작년 민석이 생일 땐 학교 때문에 떨어져있다가 그 주 주말에 만나서 선물도 사고 케이크도 불면서 축하파티 했었는데 이번엔 군대때문에 만나지도 못하고 옆에서 챙겨주지도 못해서 너무 속상할 따름 .. 4월 20일까지 열심히 기다렸다가 만나는 날에 못해줬던 축하 왕창 해줘야지 !
나중에 늙어서 이 다 빠져도 생일 케이꾸 불고 녹여먹자 그 때의 생일 선물은 틀니로 해줄게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🍰
생일 축하하구 내가 많이 사랑해 가오잡는 내 애기 💗
  • 작년 민석이 생일 땐 학교 때문에 떨어져있다가 그 주 주말에 만나서 선물도 사고 케이크도 불면서 축하파티 했었는데 이번엔 군대때문에 만나지도 못하고 옆에서 챙겨주지도 못해서 너무 속상할 따름 .. 4월 20일까지 열심히 기다렸다가 만나는 날에 못해줬던 축하 왕창 해줘야지 !
    나중에 늙어서 이 다 빠져도 생일 케이꾸 불고 녹여먹자 그 때의 생일 선물은 틀니로 해줄게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🍰
    생일 축하하구 내가 많이 사랑해 가오잡는 내 애기 💗
  • 73 3 14 hours ago
  • 요즘 내가 미쳤나보다
  • 요즘 내가 미쳤나보다
  • 263 0 19 hours ago
  • 주말 돌아와ㅠㅜ
  • 주말 돌아와ㅠㅜ
  • 398 0 20 hours ago
  • 보고싶다😢😢
  • 보고싶다😢😢
  • 55 7 22 hours ago
  • 너만보면 웃음이 나🥰
  • 너만보면 웃음이 나🥰
  • 49 3 22 hours ago
  • 개꿀
  • 개꿀
  • 146 2 23 hours ago
  • 🙄
  • 🙄
  • 482 25 23 hours ago
  • 목격자 본 후기 사진으로 표현함
  • 목격자 본 후기 사진으로 표현함
  • 136 6 19 March, 2019
  • 보구싶어
  • 보구싶어
  • 110 10 18 March, 2019
  • 힘두러러ㅓ어ㅓㅓ어어ㅗ옹
  • 힘두러러ㅓ어ㅓㅓ어어ㅗ옹
  • 300 0 17 March, 2019
  • 🌪
  • 🌪
  • 168 0 17 March, 2019
  • 한요한 역시 한요한 갓요한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 #한요한 #포르쉐 #샀대요 #🥳
  • 한요한 역시 한요한 갓요한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 #한요한 #포르쉐 #샀대요 #🥳
  • 69 3 15 March, 2019
  • 하아 행복 그 자체 ,,, 💗
한요한 사랑합니다,,,하아,,, 겁나 착해 겁나  친절해,,, 개 좋아 그냥 심지어 잘생겨보임,,
ㄹㅇ 공연 넘 기대 된다아아ㅏㅇ❤️❤️❤️
우주비행 다 해먹쟈ㅏㅏㅏㅏ🤩🤩🤩
  • 하아 행복 그 자체 ,,, 💗
    한요한 사랑합니다,,,하아,,, 겁나 착해 겁나 친절해,,, 개 좋아 그냥 심지어 잘생겨보임,,
    ㄹㅇ 공연 넘 기대 된다아아ㅏㅇ❤️❤️❤️
    우주비행 다 해먹쟈ㅏㅏㅏㅏ🤩🤩🤩
  • 107 25 15 March, 2019
  • 326 0 26 February, 2019
  • .
  • .
  • 151 0 17 hours ago
  • 너 왜 우서
  • 너 왜 우서
  • 147 0 17 January, 2019
  • 첫 눈 온날 ⛄️
  • 첫 눈 온날 ⛄️
  • 202 0 24 November, 2018
  • 🌘
  • 🌘
  • 127 0 15 hours ag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