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소통 Instagram Photos & Videos

소통 - 96.9m posts

Top Posts

  • 페북프사한거!-!
  • 페북프사한거!-!
  • 149 18 49 minutes ago
  • 살이찌는이유
  • 살이찌는이유
  • 153 0 16 minutes ago
  • 매일매일이 생일이면 좋게쒀
  • 매일매일이 생일이면 좋게쒀
  • 188 8 1 hour ago
  • 💙💚
이번에 짧은 일정때문에 가파도를 못 가서
슬퍼하고 있었는데,,,, 우도에서 마침 청보리밭이 펼쳐져있고,,💖
나는 여기서 인생샷을 얻어왔꼬오오,,🥺✨
  • 💙💚
    이번에 짧은 일정때문에 가파도를 못 가서
    슬퍼하고 있었는데,,,, 우도에서 마침 청보리밭이 펼쳐져있고,,💖
    나는 여기서 인생샷을 얻어왔꼬오오,,🥺✨
  • 167 10 33 minutes ago
  • 빈또먹
  • 빈또먹
  • 124 4 31 minutes ago
  • 이카페는 그날 날씨가 다하는듯 #갱스커피
  • 이카페는 그날 날씨가 다하는듯 #갱스커피
  • 182 6 1 hour ago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건조함으로 인해 예민해진
코를 위한 코 전용 보습젤.
코코힐링케어성분이 코에 지속적인 영양감을 공급해서
순하게 진정시켜 주고, 상쾌하게 해줘요💦
#라벨영 #쇼킹코코젤
  • 건조함으로 인해 예민해진
    코를 위한 코 전용 보습젤.
    코코힐링케어성분이 코에 지속적인 영양감을 공급해서
    순하게 진정시켜 주고, 상쾌하게 해줘요💦
    #라벨영 #쇼킹코코젤
  • 0 1 10 seconds ago
  • •͈ᴗ•͈ ෆ
  • •͈ᴗ•͈ ෆ
  • 1 1 17 seconds ago
  • 🌸
  • 🌸
  • 0 2 20 seconds ago
  • 복장은 완즈이 라이단데 오도바이는 탈 줄 모린다
  • 복장은 완즈이 라이단데 오도바이는 탈 줄 모린다
  • 1 2 22 seconds ago
  • 오랜만에 등교같이하니까 눈물나네 엉엉😂
  • 오랜만에 등교같이하니까 눈물나네 엉엉😂
  • 0 1 26 seconds ago
  • 아오 C.... 헬요일 시작😱😱😱
  • 아오 C.... 헬요일 시작😱😱😱
  • 0 1 26 seconds ago
  • 모닝 피시(카트할사람)
  • 모닝 피시(카트할사람)
  • 0 1 33 seconds ago
  • 김지현 사진 작가 하던가👅
  • 김지현 사진 작가 하던가👅
  • 0 2 44 seconds ago
  • 🌸🌸🌸
  • 🌸🌸🌸
  • 0 1 46 seconds ago
  • 샤 테슬 미니크로스 98507653
  • 샤 테슬 미니크로스 98507653
  • 1 1 55 seconds ago
  • 화이팅 👊🏻
#뒷태
  • 화이팅 👊🏻
    #뒷태
  • 0 1 1 minute ago
  • 겨울이 지나 봄이 아니라 ,
그대가 온 그날 부터 따듯한 봄
  • 겨울이 지나 봄이 아니라 ,
    그대가 온 그날 부터 따듯한 봄
  • 30 0 1 minute ago
  • 화질 쥑이네
  • 화질 쥑이네
  • 0 1 2 minutes ago
  • 죽디마...언니가 빨리 물주께...😭
  • 죽디마...언니가 빨리 물주께...😭
  • 1 2 2 minutes ago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🌟미러급
📌사이즈 : 29.5x34x16cm
📌컬러 : 사진참고
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📦해외배송
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    🌟미러급
    📌사이즈 : 29.5x34x16cm
    📌컬러 : 사진참고
    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    📦해외배송
    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2 1 2 minutes ago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🌟미러급
📌사이즈 : 29.5x34x16cm
📌컬러 : 사진참고
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📦해외배송
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    🌟미러급
    📌사이즈 : 29.5x34x16cm
    📌컬러 : 사진참고
    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    📦해외배송
    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1 1 3 minutes ago
  • 집갈래효 ! !
  • 집갈래효 ! !
  • 36 3 3 minutes ago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🌟미러급
📌사이즈 : 29.5x34x16cm
📌컬러 : 사진참고
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📦해외배송
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🌸루이비통 락미 호보백 M44330
    🌟미러급
    📌사이즈 : 29.5x34x16cm
    📌컬러 : 사진참고
    ⭐️최고급소가죽사용
    📦해외배송
    ☎️문의시 사진캡쳐 후 플친으로만 문의😊
  • 0 1 3 minutes ago
  • 주말까지 일했더니 삭신이....😭
  • 주말까지 일했더니 삭신이....😭
  • 1 1 3 minutes ago
  • ☘️
  • ☘️
  • 27 2 7 minutes ago
  • 쌀국뚜🍲
  • 쌀국뚜🍲
  • 94 3 9 minutes ago
  • 45 1 13 minutes ago
  • 나는야 빚쟁이〰️〰️😭
  • 나는야 빚쟁이〰️〰️😭
  • 65 9 15 minutes ago
  • #라곰 #미스트토너 🌿
천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되어 공기중의 먼지가 피부에 
닿지 않도록 도와준다 ❕보습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
피부가 촉촉하게 지속되고 스킨케어 첫 단계에 간편하게 
뿌릴수 있으니까 너무 편리하다 각질도 잡아주고 완전 최구다 3초면 기초화장 끝~~👍🏻
  • #라곰 #미스트토너 🌿
    천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되어 공기중의 먼지가 피부에
    닿지 않도록 도와준다 ❕보습 에센스의 영양감으로
    피부가 촉촉하게 지속되고 스킨케어 첫 단계에 간편하게
    뿌릴수 있으니까 너무 편리하다 각질도 잡아주고 완전 최구다 3초면 기초화장 끝~~👍🏻
  • 64 0 29 minutes ago
  • 삼각대a군과 작별한 김성진은 B컷을 모아봅니다:) 모아보니 한결같은 취향 이지만! 입을수 있을 때 조금씩 새로운 브랜드를 도전해 보겠습니다!
_
#통장잔고나확인해라쉐꺄
  • 삼각대a군과 작별한 김성진은 B컷을 모아봅니다:) 모아보니 한결같은 취향 이지만! 입을수 있을 때 조금씩 새로운 브랜드를 도전해 보겠습니다!
    _
    #통장잔고나확인해라쉐꺄
  • 67 2 29 minutes ago
  • 제일 익숙하지만 제일 소중한 시간 , 50년만 더 붙어있자 💗
  • 제일 익숙하지만 제일 소중한 시간 , 50년만 더 붙어있자 💗
  • 40 5 31 minutes ago
  • 맥모닝 먹을라고 일찍 일어나는듯 😂
  • 맥모닝 먹을라고 일찍 일어나는듯 😂
  • 82 6 32 minutes ago
  • .
붉은 태양아래,
금빛으로 물든 구름.

굴뚝에서 나오는 흰 연기와,
산보다 낮은 건물.

곡식들은 빼곡히 자라있으며,
바람이 불자 파도치는 초록물결.

금빛 노을아래, 금빛으로 물드니,
내 눈에도 금빛이 가득이랴.

온 세상이, 금빛으로 보이는 구나.
  • .
    붉은 태양아래,
    금빛으로 물든 구름.

    굴뚝에서 나오는 흰 연기와,
    산보다 낮은 건물.

    곡식들은 빼곡히 자라있으며,
    바람이 불자 파도치는 초록물결.

    금빛 노을아래, 금빛으로 물드니,
    내 눈에도 금빛이 가득이랴.

    온 세상이, 금빛으로 보이는 구나.
  • 1 2 37 minutes ago
  • 77 9 57 minutes ago
  • •
월요일에 하는 기도🙏🏻
주말 빨리 오게 해주세요👧🏻👦🏻
+날씨도 좋게 해주세요
.
.
.
#가드너스

  • 월요일에 하는 기도🙏🏻
    주말 빨리 오게 해주세요👧🏻👦🏻
    +날씨도 좋게 해주세요
    .
    .
    .
    #가드너스
  • 56 6 1 hour ago
  • 술만 들오가면 감당 엑스
  • 술만 들오가면 감당 엑스
  • 24 1 2 hours ago
  • 살찌니까 걍 모찌 투진^^....😳 그와중에 또 빵먹으로 왓뉸덴~~|~~~~~~ㅎㅎㅎㅎ헿ㅎㅎㅎㅎ
  • 살찌니까 걍 모찌 투진^^....😳 그와중에 또 빵먹으로 왓뉸덴~~|~~~~~~ㅎㅎㅎㅎ헿ㅎㅎㅎㅎ
  • 442 12 3 hours ago
  • 월요병 
어제12시에햄버거먹다 늦게잔 살찐 장본인😭
  • 월요병
    어제12시에햄버거먹다 늦게잔 살찐 장본인😭
  • 282 5 3 hours ago
  • 휴 이번주 막주닷,, 화이팅🔥
  • 휴 이번주 막주닷,, 화이팅🔥
  • 80 4 10 hours ago
  • 여자친구 있는놈은 이래도되제 ! 팩 무슨 구른것도아니고 글네 !
  • 여자친구 있는놈은 이래도되제 ! 팩 무슨 구른것도아니고 글네 !
  • 40 19 10 hours ago
  • 군대 잘가🙋‍♀️
  • 군대 잘가🙋‍♀️
  • 156 23 11 hours ago
  • 서송화랑 99일 ㅋ
  • 서송화랑 99일 ㅋ
  • 60 11 14 hours ago
  • 46 2 17 hours ago
  • 33 1 17 hours ago
  • 一応何事も全力でやってるつもりです #アーカイブ
  • 一応何事も全力でやってるつもりです #アーカイブ
  • 202 3 23 March, 2019
  • 어좁 아닙니다...
  • 어좁 아닙니다...
  • 440 9 22 hours ago
  • 여행가고싶다🤪
  • 여행가고싶다🤪
  • 389 2 15 January, 2019
  • 70 10 19 December, 20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