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선팔 Instagram Photos & Videos

선팔 - 65.8m posts

Top Posts

  • 이브닝 ㄱㅇㄷ
  • 이브닝 ㄱㅇㄷ
  • 157 14 45 minutes ago
  • 🖤
  • 🖤
  • 137 4 40 minutes ago
  • 아구 추워랑 ㅎㅎ😘
  • 아구 추워랑 ㅎㅎ😘
  • 135 6 1 hour ago
  • 월요일 월요팅 월급날
월급날인데 전~혀 신나지않은 이 느낌은 뭐죠
통장에 찍히자마자 탕진하는 신카의 삶~~🤦🏻‍♀️
  • 월요일 월요팅 월급날
    월급날인데 전~혀 신나지않은 이 느낌은 뭐죠
    통장에 찍히자마자 탕진하는 신카의 삶~~🤦🏻‍♀️
  • 137 11 1 hour ago
  • 국어를 배웠으면 주제를 알고 수학을 배웠으면 분수를 
알아야지 못배워서 그러는거면 이해해주고
  • 국어를 배웠으면 주제를 알고 수학을 배웠으면 분수를
    알아야지 못배워서 그러는거면 이해해주고
  • 376 6 2 hours ago
  • #
헬요일 헬주 시작🤮
  • #
    헬요일 헬주 시작🤮
  • 114 11 2 hours ago
  • 아직준비 안됬는데 벌써 피냐 ㅡㅡ
  • 아직준비 안됬는데 벌써 피냐 ㅡㅡ
  • 357 2 25 minutes ago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☘️
  • ☘️
  • 1 1 17 seconds ago
  • 0 1 23 seconds ago
  • 빨리 여행가고싶다~🏖
전역후 이제 10년짜리입니다!
어디로 떠나볼까용~😆✈✈
.
.
#여행
  • 빨리 여행가고싶다~🏖
    전역후 이제 10년짜리입니다!
    어디로 떠나볼까용~😆✈✈
    .
    .
    #여행
  • 1 1 23 seconds ago
  • 8 1 24 seconds ago
  • 바쁜 생활 속 힐링💗 벌써 이화에서 보내는 세번째 봄🌸
  • 바쁜 생활 속 힐링💗 벌써 이화에서 보내는 세번째 봄🌸
  • 0 1 27 seconds ago
  • 우린 어딜보구 있는걸까 ㅋㅋ
  • 우린 어딜보구 있는걸까 ㅋㅋ
  • 4 1 28 seconds ago
  • 와니 여기 보세요~ (Feat. 단계별 술톤)
  • 와니 여기 보세요~ (Feat. 단계별 술톤)
  • 4 3 28 seconds ago
  • 실내공사 끝🙏
이제 내부 인테리어 시작🎉🎉
  • 실내공사 끝🙏
    이제 내부 인테리어 시작🎉🎉
  • 1 1 32 seconds ago
  • 피구개털리기 ㅋ.. ㅠ
  • 피구개털리기 ㅋ.. ㅠ
  • 5 2 35 seconds ago
  • 삼일동안 개 불태웟다 .....
  • 삼일동안 개 불태웟다 .....
  • 34 1 37 seconds ago
  • 안녕?
  • 안녕?
  • 5 2 41 seconds ago
  • 저 꽃들은 비로소 피어나기까지
얼마나 설렜을런지
은근한 햇살에 몸을 털고 나와
아직은 쌀쌀한 이른 봄날에
북극이를 만나줘서 고마워!
그녀의 세번째 봄🌸
  • 저 꽃들은 비로소 피어나기까지
    얼마나 설렜을런지
    은근한 햇살에 몸을 털고 나와
    아직은 쌀쌀한 이른 봄날에
    북극이를 만나줘서 고마워!
    그녀의 세번째 봄🌸
  • 0 1 47 seconds ago
  • Popcorn🌸
  • Popcorn🌸
  • 3 1 49 seconds ago
  •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대게구장 
가슴 탁 트이는 뷰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하늘도 이쁘고 
바다도 이쁘고 
미니도 이쁘고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량이만 이제 열심히하면되는데
토 일 내도록 코치님한데 혼남😭
속상해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영덕군
#영덕군민된듯한느낌 ㅋㅋㅋㅋㅋ
  •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대게구장
    가슴 탁 트이는 뷰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하늘도 이쁘고
    바다도 이쁘고
    미니도 이쁘고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량이만 이제 열심히하면되는데
    토 일 내도록 코치님한데 혼남😭
    속상해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    #영덕군
    #영덕군민된듯한느낌 ㅋㅋㅋㅋㅋ
  • 1 1 1 minute ago
  • 둘째는 그저 귀욥..🥳 담주 월욜에 이사가유
아직 조경이랑 데크는 미완성인데
이사가고 나서 조경 데크 하려구여
조경까지 기다리면 이사가 넘 늦어져서😭
새집에서 더 자주 뵈용 ☺️
  • 둘째는 그저 귀욥..🥳 담주 월욜에 이사가유
    아직 조경이랑 데크는 미완성인데
    이사가고 나서 조경 데크 하려구여
    조경까지 기다리면 이사가 넘 늦어져서😭
    새집에서 더 자주 뵈용 ☺️
  • 7 1 1 minute ago
  • 뇽애야 사듕해
  • 뇽애야 사듕해
  • 0 1 2 minutes ago
  • 0 2 2 minutes ago
  • 형광주황 얍🙈
  • 형광주황 얍🙈
  • 1 2 3 minutes ago
  • D-7
  • D-7
  • 16 0 4 minutes ago
  • 난 오로지 너 하나
  • 난 오로지 너 하나
  • 35 2 5 minutes ago
  • 오늘 말똥말똥
  • 오늘 말똥말똥
  • 16 2 6 minutes ago
  • 낫닝겐 수현쓰
  • 낫닝겐 수현쓰
  • 3 2 8 minutes ago
  • 93 9 12 minutes ago
  • 집가고싶다☹️
  • 집가고싶다☹️
  • 50 4 17 minutes ago
  • 34 3 28 minutes ago
  • 90 8 33 minutes ago
  • 231 4 36 minutes ago
  • ✨
  • 17 2 1 hour ago
  • 또 아침이 오는 그소리에 난 놀란듯이 바빠져야 하겠죠
  • 또 아침이 오는 그소리에 난 놀란듯이 바빠져야 하겠죠
  • 61 19 1 hour ago
  • 대훈이랑 뿌링킇 조짐
  • 대훈이랑 뿌링킇 조짐
  • 203 10 2 hours ago
  • 찾았다 흐림필터
  • 찾았다 흐림필터
  • 928 10 7 hours ago
  • 또꺽씨랑🐰
  • 또꺽씨랑🐰
  • 53 4 9 hours ago
  • 아무것도 안보이지롱
  • 아무것도 안보이지롱
  • 106 0 9 hours ago
  • 46 9 9 hours ago
  • 202 8 11 hours ago
  • 📍🖤
  • 📍🖤
  • 168 6 12 hours ago
  • 258 11 13 hours ago
  • 힘들어도 보면 힘이나고 웃음이나😘
  • 힘들어도 보면 힘이나고 웃음이나😘
  • 183 4 15 hours ago
  • 어흥!
  • 어흥!
  • 66 6 19 hours ago
  • 252 0 24 March, 2019
  • 요즘 넘 잼있음
  • 요즘 넘 잼있음
  • 278 29 23 March, 2019
  • 좋 네
  • 좋 네
  • 226 20 23 March, 2019
  • 커플신발 겟!
#photo
  • 커플신발 겟!
    #photo
  • 429 22 19 March, 2019
  • 축하해!!☺
#photo
  • 축하해!!☺
    #photo
  • 479 20 18 March, 2019
  • 조타조와
  • 조타조와
  • 336 6 5 March, 2019
  • 95 4 14 December, 2018
  • 89 7 14 December, 20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