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stagram Photos & Videos

- 371k posts

Top Posts

  • #멍...때림😦
  • #멍 ...때림😦
  • 1,509 23 19 hours ago
  • 베이비나시👶🏻
너무 예뻐용😍
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베이비나시👶🏻
    너무 예뻐용😍
    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107 1 5 hours ago
  • #뷰티인사이드 #낑깡이
유치원복 착용사진 보내주셨는데
이제야 올리네요🤭
다시봐도 너무 이뻐요👍❤️
  • #뷰티인사이드 #낑깡이
    유치원복 착용사진 보내주셨는데
    이제야 올리네요🤭
    다시봐도 너무 이뻐요👍❤️
  • 211 6 3 hours ago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정~~~~말 지극히 
#멍 #골흔들림
(형광바람막이 주황/노랑)미친핏 🤦‍♀️
  • 정~~~~말 지극히
    #멍 #골흔들림
    (형광바람막이 주황/노랑)미친핏 🤦‍♀️
  • 24 1 13 minutes ago
  • ⠀⠀⠀
⠀⠀⠀
너네 이렇게 사랑스럽게 자기 있기..? ♥️
비록 내 이불을 다 내어줬지만..(´°̥̥̥̥ω°̥̥̥̥`)ㅋㅋㅋ
  • ⠀⠀⠀
    ⠀⠀⠀
    너네 이렇게 사랑스럽게 자기 있기..? ♥️
    비록 내 이불을 다 내어줬지만..(´°̥̥̥̥ω°̥̥̥̥`)ㅋㅋㅋ
  • 22 6 47 minutes ago
  • 🐕
생후26개월 만2살 울 후니
아직 미용 한 번 해본적이없다
올 여름에 미용해줄까했는데
하지말아야겠다 넘 이뽀!^^
#사랑해
😘
  • 🐕
    생후26개월 만2살 울 후니
    아직 미용 한 번 해본적이없다
    올 여름에 미용해줄까했는데
    하지말아야겠다 넘 이뽀!^^
    #사랑해
    😘
  • 11 2 56 minutes ago
  • 😁
  • 😁
  • 12 3 1 hour ago
  • 보리의 달리기(배경. 대단)
.
.
이거...왜 안올렸었지?
  • 보리의 달리기(배경. 대단)
    .
    .
    이거...왜 안올렸었지?
  • 50 1 1 hour ago
  • 총총총
  • 총총총
  • 14 2 2 hours ago
  • 뭘 보시는가?
  • 뭘 보시는가?
  • 15 5 2 hours ago
  • 수수야 왜 바닥에서만자...ㅜㅜ
  • 수수야 왜 바닥에서만자...ㅜㅜ
  • 4 2 3 hours ago
  • 라이는 지금이 제일 이뻐 🥰😅
  • 라이는 지금이 제일 이뻐 🥰😅
  • 19 4 3 hours ago
  • #뷰티인사이드 #낑깡이
유치원복 착용사진 보내주셨는데
이제야 올리네요🤭
다시봐도 너무 이뻐요👍❤️
  • #뷰티인사이드 #낑깡이
    유치원복 착용사진 보내주셨는데
    이제야 올리네요🤭
    다시봐도 너무 이뻐요👍❤️
  • 211 6 3 hours ago
  • 예쁘게 웃어보세요ᐕ
  • 예쁘게 웃어보세요ᐕ
  • 32 2 3 hours ago
  • 혀빠졌어요🤪
  • 혀빠졌어요🤪
  • 31 2 3 hours ago
  • #멍
뭐든 과하면 안됨..
눈뜨자마자 이불킥킥킥 몸부림치다
침대에서 떨어짐...ㅋㅋㅋㅋㅋ
아프지만 짜증나서 떨어진채 
ㅈㄹㅂㄱ하다 아침부터 와장창 
내컵......
ㅈㄹ도 과했다..ㅋㅋ
#헬요일 다운 시작이였다 ㅎ
#과유불급
#왜그랬을까
  • #멍
    뭐든 과하면 안됨..
    눈뜨자마자 이불킥킥킥 몸부림치다
    침대에서 떨어짐...ㅋㅋㅋㅋㅋ
    아프지만 짜증나서 떨어진채
    ㅈㄹㅂㄱ하다 아침부터 와장창
    내컵......
    ㅈㄹ도 과했다..ㅋㅋ
    #헬요일 다운 시작이였다 ㅎ
    #과유불급
    #왜그랬을까
  • 4 0 4 hours ago
  • 나두 월요일이라 그른지 일어나기 힘드네 쩝 😴
  • 나두 월요일이라 그른지 일어나기 힘드네 쩝 😴
  • 22 1 4 hours ago
  • _
월요일시럿🔥
  • _
    월요일시럿🔥
  • 27 5 4 hours ago
  • 유치원복🐥
넘나깜찍❤️
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유치원복🐥
    넘나깜찍❤️
    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88 2 5 hours ago
  • 베이비나시👶🏻
너무 예뻐용😍
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베이비나시👶🏻
    너무 예뻐용😍
    예쁜 후기 넘넘 감사드립니당🙏🙇‍♀️💕
  • 107 1 5 hours ago
  • #잡아따요놈 🙈
.
공원에서 뒹굴고 너무 더러워져서 
언니한테 들려서? 집에 가는중이에요😅
.
.
집에가서 발닦고 빗질 이쁘게 했어요😉
.
.
#산책 후 목욕은 하지않고 
#자연주의🌿 로 키우고 있어요
  • #잡아따요놈 🙈
    .
    공원에서 뒹굴고 너무 더러워져서
    언니한테 들려서? 집에 가는중이에요😅
    .
    .
    집에가서 발닦고 빗질 이쁘게 했어요😉
    .
    .
    #산책 후 목욕은 하지않고
    #자연주의 🌿 로 키우고 있어요
  • 61 6 5 hours ago
  • ☀️🌙🌸
아직은 매우 춥
근데 서울에 벚꽃핀곳이 있다.
해를 잘받아서 그런지
꽃들이 몽실몽실 이쁘게도 폈다.
🌸 🍑🍑🍑
  • ☀️🌙🌸
    아직은 매우 춥
    근데 서울에 벚꽃핀곳이 있다.
    해를 잘받아서 그런지
    꽃들이 몽실몽실 이쁘게도 폈다.
    🌸 🍑🍑🍑
  • 38 1 7 hours ago
  • 何となく洋服着せた(笑) かわいい♥️

  • 何となく洋服着せた(笑) かわいい♥️
    
  • 100 4 7 hours ago
  • 맨날 간식으로 놀려서 진짜 간식 사줬다
  • 맨날 간식으로 놀려서 진짜 간식 사줬다
  • 21 3 24 March, 2019
  • ☀️
해가 진다.
해구 지면서 빛들이 점점 소멸된다. ✨✨✨
  • ☀️
    해가 진다.
    해구 지면서 빛들이 점점 소멸된다. ✨✨✨
  • 41 1 19 March, 2019
  • ☀️🌙
낮에 뜬 달이 난 참 매력적이다.
빛이 밝을순 없지만 ✨✨✨
  • ☀️🌙
    낮에 뜬 달이 난 참 매력적이다.
    빛이 밝을순 없지만 ✨✨✨
  • 34 1 18 March, 2019
  • ☀️☁️
맑은날 흰구름이 지나간다.
너무 좋다. ✨✨✨
  • ☀️☁️
    맑은날 흰구름이 지나간다.
    너무 좋다. ✨✨✨
  • 27 1 18 March, 2019
  • ☀️
날이 좋은날
적당한 그때
아 저 머리 엉킨거 봐라.
✨✨✨
  • ☀️
    날이 좋은날
    적당한 그때
    아 저 머리 엉킨거 봐라.
    ✨✨✨
  • 48 4 18 March, 2019
  • ☀️
바다가 최고 좋다.

파도가 꽤 높고
날씨는 정말 감탄할만큼 좋았다.
그네의자에 앉아서
멍 때리니 👍🏻
✨✨✨
  • ☀️
    바다가 최고 좋다.

    파도가 꽤 높고
    날씨는 정말 감탄할만큼 좋았다.
    그네의자에 앉아서
    멍 때리니 👍🏻
    ✨✨✨
  • 24 1 17 March, 2019
  • 🌸
벚꽃이 피어있을거라고 생각하지못했는데
여기가 일본인가 ㅎㅎㅎ
이게 왠일
너무 이쁘다.
살랑살랑
너무 이쁘다.
✨✨✨
  • 🌸
    벚꽃이 피어있을거라고 생각하지못했는데
    여기가 일본인가 ㅎㅎㅎ
    이게 왠일
    너무 이쁘다.
    살랑살랑
    너무 이쁘다.
    ✨✨✨
  • 40 1 17 March, 2019
  • ☀️
다행이 최종목적지는 핵 맑음
저멀리 비행접시가 떠있다.
두둥
✨✨✨
  • ☀️
    다행이 최종목적지는 핵 맑음
    저멀리 비행접시가 떠있다.
    두둥
    ✨✨✨
  • 21 2 17 March, 2019
  • ⛄️
이게어딘지
너무 다른 풍경이 펼쳐지니
😳
제주도 설경을 티비로 보다가
이렇게라도 보니
너무 멋있다.
기차안 꼬마가 렛잇꼬를 부른다.
제발 참아주겠니?
✨✨✨
  • ⛄️
    이게어딘지
    너무 다른 풍경이 펼쳐지니
    😳
    제주도 설경을 티비로 보다가
    이렇게라도 보니
    너무 멋있다.
    기차안 꼬마가 렛잇꼬를 부른다.
    제발 참아주겠니?
    ✨✨✨
  • 38 1 17 March, 2019
  • 🌿
방울방울한게
매우 귀엽다.
높은 나무들 사이에
맨 바닥에 자리잡고 
방울방울 잎들이 모여있다.
✨✨✨
  • 🌿
    방울방울한게
    매우 귀엽다.
    높은 나무들 사이에
    맨 바닥에 자리잡고
    방울방울 잎들이 모여있다.
    ✨✨✨
  • 29 1 13 March, 2019
  • ☀️
날씨가 겁나게 좋다.
나른한게 잠이 온다.
근데 바람이 너무 쎄서
춥 춥 춥 
아 졸립다.
자꾸만 자고싶다.
✨✨✨
  • ☀️
    날씨가 겁나게 좋다.
    나른한게 잠이 온다.
    근데 바람이 너무 쎄서
    춥 춥 춥
    아 졸립다.
    자꾸만 자고싶다.
    ✨✨✨
  • 30 1 13 March, 2019